본문 바로가기

지름신고&리뷰

남자 반지갑 페라가모지갑 구입후기

닥스지갑을 어쩌다 얻게되어서 한 5년정도 사용하였는데

오른쪽 뒷주머니에 항상 넣고 다녀서 그런가 검은색으로 변색되기도 했고


취업도 해서 받은 월급으로 좀 좋은지갑을 사고싶어졌다.








오랫동안 사용했던 닥스 지갑










상당히 많이 변색되었다.







그리하여 어떤 지갑을 구입할까 백화점에서 많이 돌아다녀보기도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기도 하였다.


내가 구입을 고려할만한 지갑리스트를 짜봤었다.


1. 고야드

2. 몽블랑

3. 보테가베네가

4. 루이비통

5. 페라가모

6. 프라다

7. 톰포드



1. 우선 고야드의 패턴무늬는 개인적으로 불호라 패스

2. 몽블랑은 깔끔해보이긴하는데 엠블럼이 튀어나와있어 금방 빠질거같았다.

3. 괜히 너무 비싸보였음

4. 에삐라인이 맘에 들긴했었는데 비싸서 고민하고있었다.

5. 그나마 젤 무난하고 심플하고 점잖아보이면서 가격도 딱 맞았다.

6. 지갑 퀄리티는 좋아보이지 않았다.

7. 톰포드도 괜찮아보이긴했는데...그냥제꼇다



그래서 페라가모 를 구입하기로 해서 매장을 둘러본결과

구입을 하게되었다.































































































원래 머니클립만 쓰다가 요즘 현금다니고 가질 일이 많이생겨서

그냥 현금넣을수있도록 일반 반지갑을 구입하였다.

또한 가죽제품이라 촉감도 좋고, 검은색으로 변색위험도 덜하고


남자 반지갑에 어울리게끔 적당한것같아 구입하였다.

에삐라인처럼 약간 줄무늬 들어간것도 이쁘다 생각했다.


현금넣는칸 1칸

카드넣는칸 6칸

카드넣는칸 밑으로 명함이나 영수증넣을곳 2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