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후기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서현점 짜장면 탕수육 후기

@@ 2016. 12. 21

@@ 백종원의 홍콩반점 서현점





위치: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서현점은 서현역 로데오거리 구 교보문고 쪽 방향


가장 끝쪽 왼쪽에 위치하고있다. 그 건물 2층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인다.


















건물 2층으로 들어가면 홍콩반점 입구가 보인다. 


시간은 오픈 11:30 분에서 클로징 22:00 인데


주문 마감은 21:30 인듯하다.


또한 점심과 저녁사이에 재료 준비시가있이 있으니 허탕치는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는데 주방이 홀과 연결및 키친이 어떻게 되었는지 볼수가있다.


저 비닐봉투에 담긴게 쓰레기인지 뭔진 모르겠다. 다만 저러면 미관을 해친다고생각한다.














메뉴1. 짜장면 (4,000원)


짜장면은 별로였다. 특징도없고 그냥 좀짰다. 다시 시켜먹고싶진않았다.


특징없이 맹맹한데 짰었다. 무척 배고팠음에도불구하고 몇번먹다 말았다.


2 점/ 10 점



















메뉴2. 탕수육(小) (9,500원)


찹쌀을 넣은 탕수육이라 약간 떡을 먹는것마냥 쫄깃하다가 고기가 씹히는 느낌


소스도 어느정도 먹을만했다. 다만 소스는 나의 취향을 저격하지못했다.


소스만 더욱 새콤달콤했으면 자주사먹으러왔을텐데 아쉬웠다. 또한 고기가 가격답게 작은게 들어가있다.


소짜치고 양이 많았는데 결국 튀김껍데기와 찹쌀을 주로이루며 작은 고기로 되어있는 탕수육이었다.


7 점 /10 점










-------------------------------------------------------------------------------------------------------------------


총론.





짜장면 완전비추..


쫄깃한 탕수육을 값싸게 먹고싶다면 추천!